핑안(Pingan)

 

 

 

제 2전망대로 올라가는 본격적인 길입니다. 초록색 난대 식물 특히 대나무와 눈의 조화가 아주 이색적이었습니다.

 

 

 

어머어마한 넓이의 계단식 논이 끊임없이 이어져 있습니다. 보기엔 빤히 보이는 것 같지만 길을 잘못 들면 정말 고생하는 곳이 계단식 논입니다.

 

 

 

꽃과 줄기가 얼음 속에 들어가 있는 것을 찍었는데 명확하게 보이지는 않네요.

 

 

 

멋지지 않습니까? 육안으로 보면 빨간색 열매들이 더 확연히 보이는데....

 

 

 

조금 더 클로즈업! 그런데 열매인지 꽃인지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계속 2전망대에서...

 

 

 

2전망대에서 마을쪽으로 방향을 틀어서 찍었습니다.  

 

 

 

중국의 프로 사진가들이 많이 찾는 곳인가 봅니다. 올라가니 으라차차한 사진 장비를 가진 사람들이 꽤 많이 포진하고 있더군요.

 

 

 

논들만 많이 나오게 찍었습니다. 용의 등허리처럼 보입니까?


 

 

 

2전망대에서 동쪽으로 능선을 따라 거의 평평하게 난 길을 따라가면 제 1 전망대에 도착하게 됩니다.  

 

 

 

외길인데 소를 만났습니다. 할 수 없이 우회통과... 눈 쌓인 논 계단을 한 칸 올라갔다가 다시 내려왔습니다.

 

 

 

2전망대에서 1전망대로 가는 길입니다. 눈쌓인 대나무... 안 얼어죽나? 대나무의 북한계선 - 최한월 평균기온 영하 3도...

 

 

 

아주 좁은 틈에도 벼를 심어 뒀더군요!

 

 

 

논 중앙에 이렇게 무덤도 있었습니다.

 

 

 

 

안개가 끼기 시작했습니다. 저 멀리 능선을 돌아가는 지점에 사람 3명이 서 있는 것이 가물가물하게 보이네요.

 

 

 

눈꽃이라고 부르는 것 맞지요?

 

 

 

제 1전망대 조금 미치지 못해 바라본 마을의 모습입니다. 오른쪽 위 나무 한 그루가 우뚝 서 있는 곳이 제 2 전망대입니다.

 

 

 

 

제 1전망대 입구에서 또 소를 만났습니다. 송아지라 다가가니 도망가더군요. 오른쪽으로 가면 전망대, 똑바로 가면 다른 마을로 가는 길입니다.

 

 

 

제 1전망대에서 바라본 마을입니다. 중간에 집 앞에 공터가 보이는 곳이 소학교입니다.

 

 

 

사진 한 장 찍었습니다. 얼굴 맛이 완전히 갔는데.. 스키점퍼를 가져갔는데 오리털 파카가 정말 아쉬웠습니다.

 

 

 

마을을 좀 더 클로즈업해서 찍었습니다. 공사 중인 곳이 많이 보이네요!

 

 

 

또 다른 눈꽃...

 


롱센 사진 3(Longsen Photo 3)

 

 Copyright ⓒ since 1997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