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수오(Yangsuo)

 

 

 

중국의 이런 노인들은 누가 먹여 살릴까요> 오른쪽 꼬마들은 할아버지와는 전혀 판이한 세상에서 살아갈겁니다.

 

 

 

할머니 뭐 사고 싶으세요? 뒤에 노란색에 초점이 맞아 버렸습니다. 타이밍 놓쳤습니다. 주름살이 예술인데...

 

 

 

대머리 아저씨 그만 드세요!

 

 

 

고추 빛깔이 좋습니다. 전문가에 의하면 우리보다 가격도 싸고, 빛깔도 좋고, 맛도 있답니다. 우리가 경쟁할 수 있는 방법은 위생으로 딴지거는 것밖에 없답니다. 미국에 FDA로 마음대로 하듯이...

 

 

 

약장사.... 노인들이 관심이 많습니다. 할머니 여기 와 계시네요!

 

 

 

장터의 백미는 불량식품이지요? 뒤에 아줌마 닭 한 마리 사셨군요! 구이린가면 백화점에도 닭 저렇게 들고 들어갑니다.

 

 

 

J고추 상인

 

 

 

두부 장수

 

 

 

야채 가게, 우리나라랑 별로 다를 바 없습니다.


 

 

정육점... 여긴 그렇게 들어가고 싶지 않았습니다. 멀리서 한 장...

 

 

 

잡화거리... 시장에 가보면 중국에 사람 많다는 것 실감납니다.

 

 

 

양은 수리... 솥두껑 고치는 중입니다.

 

 

 

드래곤 브릿지 가는 길은 사람들이 많이 찾아와서 인지 이렇게 이정표가 있었습니다.

 

 

 

조금 색이 바랬지만 관우가 지키고 있습니다. 시골인데 이렇게 문을 닫아걸고 다니더군요!

 

 

 

사회주의 국가라 그런지 졸도 왕도 크기가 같습니다.

 

 

 

드래곤 브릿지입니다. 이것 하나 보려고 그렇게 오래 자전거를 탔다니... 조금 허무했습니다.

 

 

 

꽤 오래 전에 세운 다리인데 아직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돌로 만들어 앞으로도 몇 백년은 사용가능 할 것 같습니다.

 

 

 

둘이 노는 모습을... 집 입구 문설주에 이상하게 거울을 달아 놓았더군요. 닭이 맛있어 보이지 않습니까?

 

 

 

양어장에서 낚시해서 바로 요리 해 먹는 곳입니다. 자가용타고 온 사람들로 인산인해... 잘 사는 사람들은 이렇게 놀더군요!

 

 

 

주변과는 다르게 이렇게 큰 집이 있더군요. 그냥 요새 같았습니다. 옛날에 누가 잘 살던 사람의 집인듯...

 


양수오 사진 10(Yangsuo Photo 10)

 

 Copyright ⓒ since 1997 All rights reserved.